Sokha Siem Reap Resort & Convention 호텔
캄보디아 Sokha Siem Reap Resort & Convention 호텔을 소개합니다.
캄보디아에서 열리는 전시회 참석을 위해 전시회장과 같이 붙어있는 Sokha Siem Reap Resort & Convention 호텔에 묵게 되었습니다.
1박에 US$90~ 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캄보디아 로컬 호텔 브랜드로서는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Sokha Siem Reap Resort & Convention 호텔
공식 홈페이지
위치
시엠립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약 20분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에서 대표 관광지인 앙코르와트 입구까지는 약 15분 가량으로 매우 가깝습니다.
호텔 입구
호텔 입구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화려한 여러개의 기둥이 천장을 받치고 있어서 웅장한 느낌을 줍니다.
호텔 로비
로비에 들어서면 바로 오른쪽에 프론트가 있습니다.
중국 지방이나 동남아시아 로컬 호텔의 경우 영어로 의사소통이 어려운 곳이 가끔 있는데 이 호텔의 경우 영어로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로비 바로 왼쪽은 의자 및 소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정면에는 조식 레스토랑과 이어지는 문이 있고 위에는 캄보디아의 유명한 故 노로돔 시아누크 초대 국왕의 초상화가 걸려 있습니다.
룸 내부
리조트 호텔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내부가 굉장히 큽니다.
객실이 2개 동으로 나뉘어져 있어 본인의 객실과 반대편 동으로 가게 되는 경우 10분 이상 헤멜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호텔 스태프도 객실동을 반대로 안내를 했었기에 주의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금번 이용한 객실은 2233호입니다.
디럭스 가든뷰로 객실 크기는 40m2 (약 12평) 정도 되는 큰 객실입니다.
욕실 겸 화장실 벽은 유리로 되어 있어 커튼으로 가리는 형태입니다.
전망
호텔 도착이 저녁 8시가 넘어 따로 전망을 찍지는 않았습니다.
욕실&화장실
습식 욕실로 커튼이 없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욕조 크기도 큰 편입니다.
세면대 주변입니다.
연식이 오래된 티는 나지만 이물질 없이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샤워실 하단 고무 패킹 및 문을 닫을 때 유격이 없어 샤워 중 물이 새는 경우가 없어 잘 관리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조식
전시회 참가 인원들과 조식을 같이 먹었기 때문에 아쉽게도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캄보디아 로컬푸드보다는 기본적인 베이컨, 스크램블, 베이커리, 볶음밥 등이 갖추어져 있었기에 향신료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사람이라도 큰 문제가 없는 인상이었습니다.
정리
전시회장과 도보로 단 2-3분 정도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선택한 호텔이지만 시내까지 툭툭을 타고 15분 가량, 앙코르와트까지 차량으로 15분 정도로 관광에 최적인 입지입니다.
주위에 음식점이 없어 따로 그랩카나 툭툭을 타고 시내로 이동해야 하는 점이 아쉽지만 관광 목적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한 호텔입니다.
체크인&체크아웃 프로세스 처리 자체는 느린 편이지만 고객의 요청에 최대한 대응하려고 하는 자세가 보여 어느정도 기본 이상의 호스피탈리티를 갖추고 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추천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