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놀룰루 공항 사쿠라 라운지
호놀룰루 공항 일본항공 사쿠라 라운지를 소개합니다.
2022년 10월 기준입니다.
신혼여행으로 하와이를 다녀왔습니다.
일본항공 나리타 귀국편을 타기 위해 호놀룰루 공항에 도착, 보안검사를 끝낸 후 탑승시간까지 여유가 있었기에 라운지에 들렀습니다.
호놀룰루 공항의 경우 원월드 가맹사인 일본항공과 아메리칸 에어라인은 라운지를 공유합니다.
하와이 호놀룰루 공항 사쿠라 라운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jal.co.jp/jp/en/inter/service/lounge/hnl/sakura/
위치
보안검사장을 통과 후 THE LOCAL 레스토랑 근처에 라운지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표기를 따라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해 3층으로 올라갑니다.
3층에 도착하면 복도 끝 미닫이 문을 열고 들어가면 됩니다.
영업시간
- 월요일 05:15 ~ 23:00
- 화요일 05:15 ~ 23:00
- 수요일 05:15 ~ 23:00
- 목요일 05:15 ~ 23:00
- 금요일 05:15 ~ 23:00
- 토요일 05:15 ~ 23:00
내부 지도
화장실은 라운지 외부에 있습니다.
메뉴
코로나 대책 때문인지 아직 본인이 직접 메뉴를 집을 수 없고 카운터 옆에 있는 직원에게 오더를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일본항공과 공용 라운지라는 이유인지 일식 메뉴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일본 내 공항과 마찬가지로 일본식 카레와 미소시루가 메인이고 간단한 핑거푸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료수 및 주류 역시 기본적인 구색만 갖추어 놓았습니다.
메인 메뉴 평가
공항 내 레스토랑은 항상 외부 가격보다 20% 이상 비싸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라운지에서 식사를 하는 편입니다.
- 치킨 카레, 미소시루: ★★★☆☆
인스턴트보다는 조금 나은 수준. - 삶은 야채, 크로와상, 과일: ★★☆☆☆
흐물거리는 식감의 야채, 퍼석한 크로와상, 단맛이 거의 없는 과일 - 삶은 야채, 크로와상: ★★☆☆☆
야채의 흐물거리는 식감 및 퍼석한 크로와상.
공간 및 좌석
소파나 그에 준하는 편안한 좌석은 없지만 등받이가 있는 의자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탑승 전 1~2시간 정도의 대기시 문제없는 의자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카운터석에는 콘센트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전자기기 충전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정리
아메리칸 에어라인과 공동 운영하는 라운지이지만 아시안 테이스트가 강한 곳입니다.
메뉴는 보통이지만 라운지 내 대응은 일본항공 직원들이 응대했기 때문에 친절도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하와이 주내선 공항의 라운지보다 훨씬 잘 정비된 라운지로 출발 전 잠시 시간을 보내기에는 문제없는 라운지입니다.
추천 게시글